전기기사 합격후기 전기기사 합격-조경필교수님 감사합니다.
페이지 정보
작성자
***400
작성일
26-06-25 21:28
본문
-
자격증전기기사
-
과정실기
-
구분합격후기
-
전공여부전공
-
수험환경직장인
-
수험기간3개월
1.연령대는 어떻게 되시나요?
60대
2.엔지니어랩에서 좋았던 컨텐츠는 어떤 것들이 있었나요? 그리고, 어떤 점이 좋았나요?
조경필교수님 강의
3. 후기를 자유롭게 써 주세요(100자 이상).
조경필교수님, 전기기사 합격했네요, 감사, 정말 잘 가르칩니다.^^^ 논리정연하구요. 이번에 실기가 대부분 수식 푸는 문제인데
대부분 교수님의 강의와 설명에서 다 나온것 같아요. 그리고, 시험 후에도 교수님 강의를 들으면 현업에 많이 도움이 될 것 같읍니다.
기승전결이 명쾌하고 이론이 명쾌하고, 특히 계통은 전체를 통찰하시고 가르쳐서 너무 좋았읍니다.
- 다음글50대 전기기사 합격수기입니다 26.06.24







